경영.경제 - 마케팅.세일즈 668

1인샵 브랜딩으로 살아남기

남지혜 한국지식문화원 PDF 0원 구매
0 4 18 0 0 2023-12-01
요즘 길거리에 뷰티샵이 즐비하다 코로나 이전에도 뷰티샵은 많았지만 코로나 이후에 1인샵 열풍이 불면서 상권이 좋은곳은 100m 이내에 뷰티샵이 몇개가 있는지 셀 수 도 없다 고객의 수준은 높아졌고 그에 맞춰 모든 시술자의 시술 또한 상위 평준화가 되었다. 이 많은 샵들 중에서 시술력만으로는 타샵과 경쟁에서 이길수가 없다. 그래서 이제는 필수요소가 되어버린 샵과 대표의 브랜딩이 필요한 시대이다. 이 책에서는 왜 브랜딩이 필요한지 ,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 브랜딩 필요한지에 대해 소개 하고 있다.

온라인 창업 1인기업을 위한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최서연 책먹는살롱 PDF 2,900원 구매
0 29 16 0 0 2023-11-30
사업을 배우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은 <독서>입니다. 그렇다고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책을 다 읽을 수는 없겠지요? 이번 전자책에서 소개할 책은 책먹는여자가 최소 2번에서 30번 이상 읽은 추천도서만 선별했습니다. 저 또한 1인기업을 하면서 도움받았던 책이기도 하고요. 목차 배열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첫 책은 인생을 어떻게 바라볼 것인지 생각해 보시길 바라는 마음에 소개했고요. 마지막 책은 그럼에도 꼭 사업을 해야 하는지 스스로 묻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글을 실었습니다. ..

나는 매일 인스타로 출근한다

백선희 재노북스 PDF 15,000원 구매
0 24 6 0 0 2023-11-20
≪나는 매일 인스타로 출근한다≫는 늦은 나이에 인스타그램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고, 나이가 많다고 해서 시작이 안되는게 아니라 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망설여진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은 책이다. 저자도 늦은 나이에 인스타그램 릴스라는 것을 시작했고, 지금은 즐기면서 릴스를 하고 있고, 사진과 영상으로 나에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기에 두려움없이 하나 하나 시작한다면 행복한 릴스 생활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이런 분들에게 필요한 책이 아닐까 생각된다.

활동관리 ③ 고객관리와 보유고객 활용

민병성 유페이퍼 PDF 10,000원 구매 4,000원 / 7일 대여
0 19 25 0 0 2023-11-22
보험영업은 다른 직업 대비 매우 어렵고 힘든 일 중에 하나다. 설계사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이 Market(市場)이다. 시장은 만드는 것도, 관리하는 것도, 활용하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이다. 필자는 설계사가 보다 쉽게 일하는 방법에 대해 고민을 하다 결국은 Market에 대한 설계사의 장악력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설계사가 본인 시장에 대한 이해와 지배력 및 활용법이 딴딴하게 갖춰져 있다면, 보험영업은 재미와 확장력을 제공해 주고 이는 소득으로 연결되기 때문이다. 이 책에 나오는 다양한 사례는 저자가 지..

활동관리 ② 월간 활동관리

민병성 유페이퍼 PDF 10,000원 구매 4,000원 / 7일 대여
0 22 16 0 0 2023-11-22
설계사 개인의 활동관리는 주간활동관리만으로도 충분하다. 본래 활동관리라는 말도 앞에 ‘주간’이란 말이 생략된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월간 단위의 매출과 급여방식을 시행하고 있으며 여기에 맞게 설계사의 활동관리가 진화됐다. 즉, 설계사 개인의 활동량 통계에서 월간단위 피드백을 무시할 수 없다는 말이다. 회사는 설계사의 월간 매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타깃고객 제공, 캠페인 전개, 시책 전개 등을 주로 월간 단위로 시행한다. 이에 발맞추려면 설계사의 월간 단위 활동관리와 피드백이 필요하다. 이 책은 설계..

활동관리 ① 목표관리와 주간 활동관리

민병성 유페이퍼 PDF 10,000원 구매 4,000원 / 7일 대여
0 14 21 0 0 2023-11-21
매년 初, 매월 初가 되면 지점장은 목표작업이란 것을 한다. 회사가 준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가? 그리고 이 목표를 영업팀과 설계사 개인에게 어떻게 부여할 것인가도 고민한다. 이렇게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대한 고민도 하지만 주어진 목표에 대한 불만도 이때 주로 발생한다. 목표란 것은 아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년 대비 증가되는 것이 기본이기 때문이다. 그러다 보니 영업팀이나 설계사에게 목표부여 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가 전년 대비 130% 또는 전월 분 감안하여 ( )% 이런 방식의 천편일률적인 안배다...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RK 유페이퍼 EPUB 13,000원 구매
0 20 27 0 7 2023-11-17
제가 썼던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한국투자증권, 삼성 SDS는 물론 카카오 및 카카오 모빌리티 같은 대기업은 물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같은 협회에서도 많은 구매를 해주실 정도였습니다. 그런 많은 독자분들 중에서 브랜딩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의 요청을 해결해 드리고자 제가 선택한 것은 '광고를 통한 사례'였습니다. 광고는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최전선에 있는 마케팅..

월급보다 더 버는 숏폼 수익화 비법

신오영 유페이퍼 PDF 9,900원 구매
0 59 47 0 3 2023-11-09
이 책에는 아들 셋 키우는 40대 워킹맘이 틱톡, 유튜브, 인스타그램에 매일 컨텐츠를 업로드하며 수익화 했던 방법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예쁘지도 않고 매력적이지도 않은 평범한 40대 워킹맘이 바쁜 하루 중 시간을 쪼개어 꾸준히 활동 한 결과, 어떤 수익이 생겼고 어떤 점들이 달라졌는지를 정리했습니다. 또한, 인플루언서가 되기 위해 본인의 SNS 계정을 어떻게 리모델링 해야 하는지도 담았습니다. 그리고 멘탈케어도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제 나름의 생각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숏폼 크리에이터의 세계가 궁금하신 분이나 도전하고 싶으신 ..

울고 웃는 소비 심리 불안감 마케팅

본투비심리연구소 본투비 EPUB 2,000원 구매
0 27 21 0 6 2023-11-01
울고 웃는 소비 심리 불안감 마케팅 피로 사회 불안감 심리 "우리는 왜 과소비 하는가?" 미래 불안감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불안감 자극' 현재 불안감 '현재의 불만이나 부족함 자극' 비교 불안감 '타인과의 비교를 통해 불안감 유발' 메슬로의 욕구 5단계 이론 1단계, 생리적 욕구 2단계, 안전의 욕구 3단계, 소속 및 애정의 욕구 4단계, 존경의 욕구 5단계, 자아실현의 욕구 유한계급론 소비 심리 소비자 구매 욕구 판매자 욕구 명품 소유 욕구 과시적 소비 심리 마..

창업에서 브랜딩까지

박노학 유페이퍼 PDF 5,000원 구매 4,000원 / 7일 대여
0 234 9 3 3 2023-10-10
“난 오너 셰프였다. 앞으로 나의 경험과 노하우를 글로 쓰고 싶어 작가 준비 중이면서 베이커리 셰프 다.”자격증도 있고 스펙도 있고 경력도 있다. 빵 만드는 것 을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도 좋아한다. 생각하고 계획하고 실행한다. 지금은 1인 사업가의 길을 퍼스널 브랜딩을 만들어 가고 있다. 기술과 열정만으로 시작한 창업, 현실 창업은 기술과 자신감, 스펙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머리 공부, 마음공부, 몸 공부 3가지가 되어있어야 성공합니다. 이중 하나라도 없는데 성공한다 그러면 당신은 1%의 운 때문입..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