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 1·2·3 -스토리의 힘-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2장 경영전략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4부 1장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3장 프라이싱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2장 브랜드와 디자인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3장 STP전략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4장 마케팅조사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3부 1장 신제품개발과정의 이해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2부 1장 환경분석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 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2장 마케팅 핵심 개념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1장 교육출판마케팅이란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
교육출판 마케팅 제1부 3장 소비자 행동분석한국교육출판마케팅연구소박주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