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y Kim, 김영규
제네베라
EPUB
25,000원 구매
0
343
38
0
184
2020-11-10
본 도서는 글로벌 코로나 대유행으로 촉발된 디지털 전화 격동기에, 참고할 만한 실용적인 사업 전략 지침서가 어디 없을까 할 때 꼭 필요한 책이다. 저자는 삼성전자에서 글로벌 마케팅과 콘텐츠 서비스 기획 업무 등 풍부한 실무 경험을 쌓고, IBM의 컨설팅 리더로서 화웨이, 샤오미, TSMC, 알리바바 등 세계적인 중화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컨설팅을 직접 수행한 풍부한 실사례와 통찰력을 생생히 담아 내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민국 정부와 기업들이 너 나 할 것 없이 이구동성으로 외치는 이때, 우리는 ..